김재섭 "김기현, 안철수-황교안 회동은 소개팅애프터에 달려" 한판승부 노컷뉴스


이참에 소개팅남을 비롯한 남자들의 심리가 궁금하다. 정말로 남자는 여자가 지갑을 꺼내들면 몸둘 바를 모르고 얼굴이 화끈거릴까. 온라인 미팅사이트 안티싱글과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24~35세) 498명을 대상으로 ‘맞선과 소개팅의 차이에 대한 인식’에 관한 설문에서 이 같이 답했다. 이들에게 ‘소개팅 이후 거절 방법’에 관한 질문을 펼친 결과, 전체 응답자의 41.5%는 ‘인연이 아닌 것 같으니 좋은 사람을 만나라’고 말한다고 답했다. 먼저 이들에게 ‘소개팅에서 만나고 싶지 않은 유형’에 관해 질문한 결과 남성의 36.7%가 ‘지갑을 열지 않는 사람’이라고 답했다.


사람이 이성을 사랑하고 반하게 되는 것은 의외로 작은 매력이거나 한두 가지의 장점 때문인 경우가 많다. 이런 것을 속이면 잘못된 판단을 하게 만들 수 있으며, 그것은 미래에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오거나 상대방을 깊은 괴로움에 빠뜨릴 수 있다. 이것은 만나서 대화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중에 필요한 일이다. 상대에게 조금이라도 호감을 갖게 되면 자신을 어필하고 싶은 것이 당연하다. 이때 자신을 너무 포장하면 상대에게 불필요한 기대감을 주게 된다. 그것은 지속적인 만남이 되더라도 얼마 안 가 실망으로 나타나게 되므로,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명함 속 김다예의 직함은 피해자인권팀 팀장이다. 그는 "엄청난 직함을 주신 대표 변호사님"이라며 박수홍의 변호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대표 변호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취향 타는 이모티콘을 남발하거나, 맞춤법을 크게 벗어나는 유행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만 쓰는 말투나 용어를 쓰거나, 드립 수준이 너무 저열할 경우 이성으로서의 매력이 떨어진다는 반응이 있었다.


주위에서 남자와 여자를 잘 소개해 주고 이어주는 분들을 보실 때 마다 '중매 媒 매'를 연상 하시면 쉽게 파지될 것 입니다. 이렇게 직원 9명에게 동시에 지시를 내렸고 지시대로 다 했다면, 총 45개 허위 계정이 하루 최대 7천200번 남성 회원들을 거짓 선택하는 겁니다. 업체가 이 과정에서 조작에 들어가는데요, 내부 업무 지시 자료에 따르면 직원 1명이 여성 계정 5개씩 사용하도록 합니다. 한편, 한국소비자원은 소개팅 앱 관련법 부족에 대한 대책으로 소개팅 앱 사용시 주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했다. 속 관련 업무를 위한 개선이 필요함을 인지했으며, 소개팅 앱 담당 직원 수 확대는 검토 중이다”고 말했다.


만약 상대가 내게 관심이 있다는 촉이 온다면 “오늘을 위해서요”라고 과감하게 호감을 표시해보자. 이때 너무 진지하게 하지 말고 장난스럽지만 여지를 두는 것처럼 이야기하면 상대는 좀 더 적극적으로 애프터 신청을 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 거다. 서로의 어색한 통성명을 끝마치고 소극녀는 길치임을 밝히며 ‘전 아무거나 잘 먹으니 가고 싶은 데로 가세요’라는 소극적인 태도를 취했다. 소극녀가 우유부단함의 극치를 달리고 있자 소개팅남은 파스타를 먹을 것을 권유, 하지만 어떤 식당을 갈 것인지는 소극녀의 취향을 존중하겠다고, 정 결정을 못하겠다면 OO식당이 괜찮더라고 말했다. 우유부단한 소극녀의 의견을 우선적으로 존중하겠지만 정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느낀다면 기꺼이 도와주겠다는 태도였다.


쉽사리 파악하기도 결론짓기도 어려운 것이 여자의 마음입니다. 때문에 지금의 만남이 또 한번 이뤄질 것인가에 대한 기대는 좀처럼 확신하기 어렵습니다. 이에 소개팅에 있어 진실된 마음을 표현하는 행동은 중요한 매너 중 하나이고, 특히 여자의 경우는 기대에 찬 남자에게 희망고문 대신 정확한 표현으로 마음을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들었다 놨다, 밀었다 당겼다는 연애가 시작된 바로 그때부터 해도 늦지 않으니까요. 상대방도 적극적으로 호응해 주고 분위기도 좋았던 것 같은데 왜 다시 보자는 연락이 없는지 생각해보면 한 쪽이 일방적으로 대화를 독점한 경우가 많습니다. 첫 만남에 침묵이 어색하기도 하고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대화가 아닌 ‘연설’을 하는 것이죠.


지난 7년간 프로필 무제한 소개, 라이브 기능 출시와 폐지 등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크고 작은 변화를 시도해왔다. 그 결과 라는 슬로건을 고객에게 전달할 최고 가치라고 정의하고 기술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는 글램 이용자 2,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80%가 ‘연애’를 하기 위해 글램을 이용한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이에 본지는 소개팅 앱의 문제점과 관련 대책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메타버스를 통해 비대면으로 교류하고 만남을 이어 갈 수 있는 ‘메타버스 소개팅’ 앱도 눈길을 끈다. 대학생을 타깃으로 지난해 출시된 한 앱은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이 앱은 나만의 아바타를 생성해 원하는 상대와 실시간 음성 채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두번째 이상 만날때 비니같은 아이템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혼기가 찬 딸을 가진 어머니들이 흔히들 주위에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좀 해보라고 이야기 하는 것을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그렇게 좋은 누군가는 특정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아무 某 모'라는 글자로 표현한 것 입니다. "연령별 성비가 크게는 약 9대 1로 불균형하고, 남성 회원들의 소극적 참여를 개선하기 위한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라면서 "여성 작업 계정을 추가로 생성할 방안을 기획 중"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소개팅 시 상대방에 대한 호감도에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해 2030 미혼남녀는 ‘외모’(남 39.3%, 여 23.3%)를 택했다.

more info 오피 오피 서울 오피 more inf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